현대해상 '하이카'자동차보험 해외광고입니다.
사고는 명차를 타는 고귀한 신분을 가리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.
우리 정서 같으면 해당 브랜드 자동차 회사가 가만있지 않았겠죠?
'상상력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annes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2002 (우유광고) (0) | 2011.07.14 |
---|---|
Cannes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2002 (기아자동차 레토나 광고) (0) | 2011.07.14 |
Cannes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2002 (기아자동차 카니발 광고) (1) | 2011.07.14 |
Cannes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2001 (환경보호 캠페인) (0) | 2011.07.12 |
Cannes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2001 (여성 속옷 광고) (0) | 2011.07.12 |